top of page
검색

British Pub MORRIS'BLACK SHEEP: 후쿠오카에서 여성과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는 관광객한테 추천하는 곳은 여기다!

  • 2024년 4월 20일
  • 4분 분량

제 친한 친구는 미국과 일본의 혼혈으로, 평소에는 클럽에 가서 여자를 집에 데리고 가요.

이것은 조금 전의이야기지만 아직 제가 도쿄에 살고 있을 때 그런 그와 함께 후쿠오카 여행을 갔던 체험담을 소개.

우선, 일부러 니시진 근처까지 가서 싼 야키토리를 먹는다. 다만 이곳이 놀라울 정도로 맛있으니 추천!

가게 이름은 ICHIGO. 꽤 술도 마시고 닭꼬치는 여러 가지 먹었지만 그래도 한 사람당 5000엔 정도. 도쿄에서는 있을 수 없은 가격이다.

그 시점에서 20: 00 정도가지만, 택시로 후쿠오카의 다이묘라고 하는 지역에 있은 아이리시 펍에 간다.

사실은 이유가 있다.

도쿄에서도 허브라는 아이리시 퍼브가 있는데 우리는 자주 그곳에 가서 여자에게 말을 하고, 칵테일을 사고 나서 클럽에 가고, 마지막에는 그의 집에 데리고 가는 일을 했는데, 허브의 여자는 외국인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지금까지도 성공률이 가장 높다.


참고로 저는 순수한 일본인이므로, 어느 쪽인가 하면, 그의 외국인 같은 분위기로 흥미를 끌고 나서, 논스톱의 토크와 상대를 편안하게하는 히어링 콤보로, 계속 웃게 하면서 거리감을 줄여서, 침대에 데리고 가는 스타일.

자, 이야기를 되돌린다.

우리가 갔던 가게는 여기.

British Pub MORRIS' BLACK SHEEP

후쿠오카에서는 비교적 드물 정도로 서양인이 많은 아이리시 펍이지만,실은 일본인 여성이 매우 많고, 그리고, 그 대부분이 해외 사람과의 교류를 원하고 있은 것이 특징. 그래서 일본어를 잘 못하더라도 대화를 하려는 점도 포함해 접근하기 쉽다.

또, 후쿠오카의 여성은 별로 사지 않았기 때문에, 도쿄나 해외에서 온 남성이 처음에 사준다는 것도 매력의 하나일 것이다.

일단 들어가 보니 참 귀여운 여자 둘을 발견했으니 같이 술 마시자. 살아보자! 뭐 좀 마실래?" 기세 좋게 어프로치.

갑자기 말을 하니 놀라고 있었는데 "그럼 코로나로." 나는 레드 아이라고 대답했으니 그대로 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나와 친구들은 여자 두 명의 테이블에 앉는다.

잘 보면 양쪽 모두 꽤 귀엽다. 한쪽은 AKB 출신 와타나베 마유를 닮았지만 키가 작은데 가슴이 큰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다른 한 사람도 스타일이 좋아 잠깐 자리 이동으로 일어났을 때 알았는데 키는 160cm 정도. 그리고 얼굴은 이마다 미오와 꼭 닮았다.




더 기분이 좋아졌어!

자, 여기에서 친구의 외국인 어필과 내 논스톱 토크의 콤비네이션 기술이 작렬된다.

제 친구는 평소대로 자기 소개로 자기 이름을 말해요. 내 이름은 타로 (가)야. 둘이요?"

실은 친구의 외모는 완전히 미국인이지만, 이름은 마음껏 일본인이라서 우선 거기서 여성이 웃는다. 맞아요, 이건 도쿄나 후쿠오카나 마찬가지지만, 일본인 여자는 외국인에 익숙하지 않아요. 그래서 대체적인 것으로 바로 웃고, 외국인이라는 미지의 존재가 일본인의 이름이라든지, 뭔가 자신들과 공통의 항이 있으면,단번에 흥미가 생기는 것이다.

제 친구는 더 이상 일본어를 할 줄 몰라요.

그래서 지금부터는 제가 여러 가지 두 사람에 대해 질문을 하면서도 저희들을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말했습니다. "두 분은 학생인가요?"

와타나베 마유"그래. 대학생 "저는"아! 우리랑 같이 있잖아! "

이마다 미오 : "아니, 어떻게 봐도 달라요 (웃음)."나 :"들켰나. 사실 저는 광고 대행사이고 그는 변호사입니다만, 마침 휴가를 같이 받았기 때문에 여행으로 왔어요. 후쿠오카 최고! 무엇보다도 사람이 정말 친절하고 주술해서 좋아! 두 분은 오늘 무슨 축하를 하시나요?"

이런 식으로 긍정적인 발언을 하면서 질문을 넣어 상대를 이해한다. 사실 상대를 편안하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농담을 하기에는 상대를 어느 정도 아는 편이 소재의 폭이 늘어난다는 장점이 크다.

결국 여기서 2시간 정도 어쨌든 웃음이 끊이지 않도록 한다. 그리고 그때는 일단 노래방에 데리고 갔다.

자, 여기서부터는 다른 차원의 놀이. 우선 적당한 술은 주문하고, 동시에 테킬라 샷을 미리 인원수만큼 주문한다. 기본적으로 데킬라를 마시고 싶어하는 여자는 없다. 하지만 간단한 게임을 남녀 2: 2로 하고,진 쪽이 마시는 식의 흐름은 아직까지 실패한 적이 없은 승리 패턴이다.




알게 되면,한 사람당 테킬라 3잔 정도 마시고 있고, 승패가 반복되면 아드레날린도 주위, 기분이 이상해진다. 맞아요, 이것도 계산대로 전개.

다만 여기서 하나만 나와 친구의 예상을 뛰어넘은 일이 발생했다. 여자 두 사람이 갑자기 서로 키스를 하기 시작했다.

너무 의외라 잠깐만 나와 친구들은 말을 잃었지만 내가 곧나로 돌아가서 셋이서 하자고 조르겠다. 그랬더니 처음에는 싫어했는데, 2번째로 OK가 나온다. 솔직히 키스도 아니지만 나와 여자 둘은 혀를 내밀어 3명이 핥아 먹고 있다.

노래방은 1.5 시간으로 끝내고 4명이서 택시를 타고 호텔으로 돌아간다. 마침 그 때는 힐튼에 묵고 있었기 때문에 도중에 편의점에 취해 적당한 과자와 술을 대량으로 산다. 방에 도착하면 우선 여자들을 편안하게한다.


그리고 여기서 게임을 한다. 다만 이번에는 남녀 조합을 나눠 저와 이마다 미오, 그리고 친구와 와타나베 마유의 페어로 게임을 한다. 또, 이번에는 진 쪽이 더 원샷을 할지,이긴 팀이 무엇을 할지 상대에게 지시를 할 수 있은,진 쪽이 어느 쪽인가를 선택할 수 있은 게임. 대체로 3차까지 가면 술에 취해 더 이상 술을 마시지 않고 다른 벌 게임을 원하게 된다.

물론 여기서 "지는 분이 서로 키스를 한다"거나 "10초 동안만 페라를 한다"는 등 꽤 아슬아슬한 말을 한다. 이것이 70% 확률으로 잘 된다. 그 이유는 우리가 남성 vs. 여성이라는 구도가 아니라 남녀 혼합팀이기 때문에 이제 서로 자신들의 친구를 모함하는 놀이가 되어 있은 것이다.

결국은 게임 중에 제가 시트 아래에서 이마다 미오와 S🙆‍♀️X를 하고 그 후에 제 친구는 목욕탕에서 마유와 S🙆‍♀️X. 그 뒤 알게 된 건 양쪽 모두 남자친구 몫이었다. (웃음)

아침에는 그대로 돌아갔고, 나와 친구는 과음으로 일어나지 못한 채 낮까지 잠을 잤다.

여대생은 역시 피부 탄력이만만치 않아 최고였다. 하지만 콘돔 없이 S🙆‍♀️X를 했기 때문에 2주 만에 클라미디아에 감염된 것으로 판명됐다. (웃음)

급히 의사에게 가서 약을 처방받았다. 씁쓸한 추억이다.



나카스 후쿠오카의 소프란도에서 최고 수준의 그라비아 모델 같은 소녀들을 만나보세요!

기간 한정 2000엔 할인

Club Piaa 접수에서 제시하면 100명에 1명이 반드시 무료로 S🙆‍♀️X를 할 수 있은 특별 쿠폰!

---------------

NEW: ​SEXY VIDEOS

그리고,제가 몇 년에 걸쳐 모아온 추천 리스트를 모두 여기에서 볼 수 있으므로, 꼭 이것도 즐겨보세요!

메뉴 버튼에서 「 남성만 」를 탭해서 동영상 페이지로 들어가세요.


---------------

 
 
 

댓글 1개


ui ni
ui ni
2025년 7월 03일

사랑, 직업, 운명과 관련된 길을 정확한 카드 해석으로 탐색하는 것은 깨달음을 주는 여정이 될 수 있으며, 타로는 많은 사람들이 이를 위해 사용하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무료 타로점은 이러한 탐색의 시작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질문의 맥락에서 카드를 뽑고 전통적인 의미를 읽음으로써, 새로운 관점을 발견하거나 자신의 직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형적 지혜와 연결하고 카드를 자신의 내면의 지식을 위한 거울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고대 관행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좋아요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