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풍속업한테 본격적인 SEX를 시키기 위한 말투

안녕하세요. 다양한 풍속업한테 서비스를 해왔지만, 역시 모두 돈 때문에 하고 있으니 마음 어딘가에서 달아오르지 않았다. 그래서 저는 풍속업이 있은 그대로, 여성으로서 저와 SEX를 하는 방법을 고안했어요.



우선 이번에는 몇 가지 조건이 있어요.

1. 청결감(면도 자국이나 체취와 구취는 요주의)

2. 최소한의 토크력

3. 공기를 읽을 수 있다


제가 사용한 방법으로는 이것이 최저 조건이에요.


참고로, 여기에서 소개하는 방법은 어느 정도 레벨이 높은 여자에 대한 이야기예요.


싼 소프란도 등, 랭크가 낮은 여성에 대해서는 위의 조건은 해당되지 않아요. 더 간단하게 지울 수 있어요.


이번에는 중급점 이상에서 일하는 풍속업의 낙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어요.



우선 처음에 지울 수 있은 여자인지 지울 수 없은 여자인지를 소프란도의 홈페이지에서 판단해요.


①일기나 ② 출근 예정을 봐 주세요.


① 일기를 별로 갱신하지 않은 아이는 가능성이 희박해집니다. 다른 아이를 선택하는 편이 좋겠죠.


② 출근 예정이지만, 매일 같은 시간에 연속으로 출근하고 있은 경우는 그만둡시다. 어딘가에서 돈을 벌기 위해 왔을 가능성이 높아요. 예를 들어, 16시 ~ 4시 등 12시간 대기를 연속으로 넣고 있은 아이. 소프란도의 경우에도 같은 출근 시간에 쉬지 않고 시프트가 들어가 있은 여성은 돈을 버는 사람일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그만두죠. (참고로 돈을 버는 여성은 그다지 팬 만들기에 흥미를 가지지 않은 데다가, 단번에 몇 명의 손님을 대 응하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한 사람당 서비스 레벨이 낮아지기 쉽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일주일에 4번 정도로 5시간에서 12시간 정도 일하는 여성. 이 정도의 노동 시간의 여성이 가장 목표예요.


그리고 또 한 가지 기억해 두었으면 하는 것이,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풍속업의 5~ 80%는 호스트 클럽에 다니고 있고, 특정 호스트에게 반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틀림없어요.


우선은 여기를 이해해주세요.


그리고 호스트는 많은 여자아이를 손님으로 가지고 있어요. 그 때문에 한 명의 여자아이에게 사용할 수 있은 시간은 필연적으로 적어지고 있은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그런 상황에서 생기는 고독감에 몰입하는 것이에요.


우선은 가게에 갈게요. 여기에서는 반드시 여자아이를 지명해주세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내가 누구에게나 말을 할 수 있어. 내가 누구에게나 말을 할 수 있어." 라고 여자아이는 느끼니까, 반드시 지명을 하죠.


그리고 장난을 치세요. 바보 같은 농담을 과장되게 말해요.



단지, 여기에서 정말으로 웃고 있은지를 봐 주세요. 별로 진지하게 웃고 있지 않다면 농담의 각도를 바꿔서 공격해 보세요.


자,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여자아이에게 조금이라도 일을 잊게 하는 것이에요.


그리고 플레이가 시작될 때도 인왕대에서 내 큰 코끼리를 빨아줘! 어느 정도 말을 하니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시작하죠.


단, 플레이가 시작되후에는 전력으로 상대에게 전력을 다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여성의 음부를 핥아주는 것은 필수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거기서부터 꽉 안아주세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귀 뒤 등을 핥으면서 진심으로 기분 좋은 목소리를 내기 시작하면, 진심으로 SEX해요.

어쨌든 중요한 것은 여성의 일 모드를 어떻게 해제할 수 있는가예요. 평소와는 다른 접근으로, 어쨌든 웃게 하고 진정시키고 나서 기분 좋은 것을 철저 하게해 줍시다.


그러면, 일본인 여성과의 보통 SEX를 즐길 수 있어요.




나카스 후쿠오카의 소프란도에서 최고 수준의 그라비아 모델 같은 소녀들을 만나보세요!

기간 한정 2000엔 할인

Club Piaa 접수에서 제시하면 100명에 1명이 반드시 무료로 S🙆‍♀️X를 할 수 있은 특별 쿠폰!

---------------

NEW: ​SEXY VIDEOS

그리고,제가 몇 년에 걸쳐 모아온 추천 리스트를 모두 여기에서 볼 수 있으므로, 꼭 이것도 즐겨보세요!

메뉴 버튼에서 「 남성만 」를 탭해서 동영상 페이지로 들어가세요.

 
 
 

Comments


bottom of page